[노인권익증진사업]소비자피해예방교육 실시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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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22년 소비자피해예방교육
-스마트한 소비자 피해 예방법-
하반기가 시작되는 달, 7월!(孟秋)
복지관 이용 어르신께 어떤 유익한 교육을 진행해볼까...
고민하던 행복지기들은,
소비 환경의 빠른 변화에 따라 안전하고 건전한 소비생활을 지원하기 위해 소비자피해예방교육을 실시하였답니다.
소비자 피해 종류 및 사례를 알아보고 올바른 전자 상거래, 택배·상조서비스...
그리고 보이스피싱 실제 사례 동영상 시청까지.. 다양한 사례를 알아보고 예방법과 대처방안까지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답니다.
교육이 끝난 후 어르신들께서는
“교육을 들을때는 알겠는데.. 자꾸 잊어버려.. 그래도 이런 좋은 교육이 있으니 고맙소”
소비자피해예방교육이 어르신께 유익한 시간이 되었길 바라며
이번 교육을 진행해주신 드림평생교육 연구원 홍세희 강사님께도 감사의 말을 전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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